본회 최영희 회장, 송희경 국회의원과 만나 미용인의 권익보호를 위한 정책 및 법안 제안 등 요청 > 중앙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중앙회 뉴스

본회 최영희 회장, 송희경 국회의원과 만나 미용인의 권익보호를 위한 정책 및 법안 제안 등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한미용사회 작성일19-09-09 16:50 조회95회 댓글0건

본문




6f1974a0363e628aaac095efaaf2b11d_1568015350_56.JPG



지난 8월 12일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최영희 회장은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및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으로 자유한국당 중앙여성위원장 당직을 맡고 있는 송희경 국회의원의 의원회관 사무실을 방문하여 독립된 미용사법 제정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대다수 미용인들의 현 업계 상황의 고달픈 현실을 대변하는 등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최영희 회장은 “지난 7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양일간 개최된 2019 IKBF 행사가 대성황을 이루고 성공적으로 행사 마무리가 되었다”며,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행사 참석으로 더욱 행사가 빛이 났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송 의원은 “IKBF행사에 참석하신 황교안 대표님과 당내 국회의원님들께서 모두 한마음으로 미용인들의 단합된 모습에 한번 놀라고 또 그 행사 규모에 두 번 놀라고 그리고 무엇보다 완벽한 행사에 놀랐다”며 행사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축하하며 화답했다. 또한 행사 이후 국회 자유한국당내에 이미 미용인들의 단합된 모습과 저력이 널리 알려져 있으며 대한미용사회 중앙회에 큰 감명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현 자유한국당 중앙여성위원장을 맡고 있고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간사로 그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는 송 의원은 본 회 최 회장과의 면담에서 “미용인들께서 현재 최저시급인상과 경제전반에 걸친 어려움 등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국회여성의원의 한사람이자 며느리이자 딸인 저 역시 많은 미용인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며 이에 필요한 법안 제정 등 관련 내용에 대해 깊이 있는 고민을 다 하겠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국회 내 개최하는 토론회나 세미나를 제가 주체적으로 나서서 개최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말도 전했다.


이에 최영희 회장은 “송희경 의원과 같은 큰 인물이 우리 미용인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실 것이라 믿는다며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면담에는 본회 한미림 경기도 지회장이 함께 자리 하여 최영희 중앙회장을 보좌하며 의미 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협회소식

TEL : 02-585-3351

FAX : 02-588-5012

중앙회 뉴스 목록


Total 433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