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미용사회중앙회 최영희 중앙회장, '2020 소상공인연합회 신년하례식' 참석 > 중앙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중앙회 뉴스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최영희 중앙회장, '2020 소상공인연합회 신년하례식' 참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한미용사회 작성일20-01-21 10:08 조회350회 댓글0건

본문

 
 

소상공행사2.jpg

 
 
본회 최영희 중앙회장은 지난 1월 15일 오전 서울시티클럽에서 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한 ‘2020 소상공인연합회 신년하례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영희 회장을 비롯한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인태연 청와대 자영업비서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채선주 네이버 부사장 등 소상공인 유관기관 인사 400여명이 참석했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해서 각 정당들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전하며 “최저임금 업종별 차등적용에 대해서도 당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소상공인들이 그토록 소리 높여 외치던 소상공인 기본법이 제정됨에 따라 독립적인 경제 정책의 대상으로 명확하게 규정되었다.”고 전하며, “2020년에는 소상공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정책들을 수립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이에 대해 “소상공인기본법이 제정됨에 따라 소상공인들이 대한민국 경제 주체로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을 지속화할 방침이며 소상공인 체감하고 성과가 날 수 있는 구체적인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인 본회 최영희 회장은 이인영대표 황교안대표 박영선장관에게 올해 소상공인들에 대한 지원을 대폭 늘려 줄 것을 건의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협회소식

TEL : 02-585-3351

FAX : 02-588-5012

중앙회 뉴스 목록


Total 447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